안녕하세요 고객님 포르맨즈 입니다.
우선 이용에 불편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환불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며칠 전 제품을 구매하여 사용 후, 간지러움 및 따가움 증상 문의로 환불 요청을 하였는데 카카오톡으로 증상 부위 사진을 요구 하길래 어처구니가 없었습니다. 쿨클린존은 남성의 Y존에 쓰는 제품으로 판매 중인데 Y존 사진을 요구하는 말로 해석되어 불쾌했습니다. 그리고 카카오톡 ID 조차 댓글에 남겨 주시지 않고 카카오톡 문의를 해달라고 하였는데 ID를 못 찾겠네요. 전화 문의를 하려고 시도 하였지만 전화 연결도 힘들구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